식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천일국 시대의 희망을 전하는 HJ글로벌뉴스입니다.
참된 부모요 스승으로 하나님 해방, 인류구원을 위한 삶을 우리에게 보여주신 참아버님의 천주성화 13주년을 맞으며 우리는 참어머님을 중심으로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HJ글로벌 뉴스에서는 천주성화 13주년을 맞아 우리가 새롭게 출발하고자 하는 다짐의 특집 영상과 천애축승자 아시아태평양 순회, 새 시대 새 역사 출발을 위한 천일국 지도자 특별정성 효정 그리고 문선명 천지인참부모님 천주성화 13주년 기념 효정 천보특별대역사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한 주간 진행되어진 소식들을 함께 시청하시며 은혜로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1. 특집
- 문선명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13주년
참어머님 말씀 "섭리역사는 12일의 창조와 13일을 맞은 안식을 포함해서 13수가 중요한 것입니다. 이 잃어버린 13수를 찾아 세워야 했던 것이 참부모님의 섭리역사입니다." (2015. 10. 9 천정궁)
문선명천지인참부모 천주성화 13주년
참사랑의 생애 평화와 화합으로 이어지다
“천일국에 깊이 뿌리내린 큰 나무가 되어, 세계 인류를 품는 큰 나무로 성장하라.”
참어머님께서 "화목하는 자, 화평케 하는 자가 바로 이 시대에 필요한 자"라고 말씀하신 것처럼, 전 세계 축복가정이 책임을 다하고 참사랑을 실천하는 모습 자체가 천일국의 참자녀 상을 보여주는 살아있는 증거입니다. 화목과 화평은 우리가 그토록 갈구하던 참사랑의 실천 덕목 중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제 우리의 삶 속에서 화목과 화평을 이룰 때 비로소 참사랑이 실천될 것입니다.
- 천애축승자 2차 세계순회, 신아시아태평양에서 출발 (09.10 뉴질랜드)
문신출 천애축승자 "제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단 하나입니다. 참어머님께서 하루를 더 사시는 이유는 바로 우리 때문입니다. 참어머님은 우리를 사랑하시고, 우리 곁에서 늘 함께하고자 하십니다. 저는 우리가 이 사실을 마음에 깊이 새기고, 우리 자신과 삶을 돌아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왜 가정연합의 식구로서 이 길을 걷기 시작했는지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참어머님께서 지상에 계시는 동안 우리가 하나의 운동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참어머님을 위해서뿐 아니라 우리 자신과 다음 세대를 위해 진정한 기반을 세울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문신흥 천애축승자 "하지만 저는 우리가 다시 한번 그 마음을 새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 모두 이미 그렇게 하고 계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참어머님께서 ‘퓨어워터’라고 부르시는 가장 아름답고 순수한 존재들을 이 세상에 보내기 위해 얼마나 큰 정성을 쏟고 계신지 다시 한 번 느껴보셨으면 합니다. 참어머님께서는 주로 2세와 3세를 말씀하시지만, 제가 기억하기로는 참어머님과 함께하는 누구든 1세, 2세, 3세 상관없이 모두 ‘퓨어워터’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바라는 것은, 우리가 끝없이 싸우기보다, 기쁨을 느끼고, 아이들처럼 즐겁게 뛰놀며, 모든 사람이 자신답게 살아갈 수 있는, 그런 아름다운 공동체를 함께 꿈꾸고 세워 가는 것입니다."
- 새 시대 새 역사 출발을 위한 천일국 지도자 특별정성 개회식 (09.10 HJ천주천보수련원)
- 문선명 천지인참부모님 천주성화 13주년 기념 효정 천보특별대역사 (09.05~07 HJ천주천보수련원 및 전 세계 온라인)
어느덧 13주년이 된 참아버님의 천주성화를 그리움으로 품고, 화목과 화평의 새로운 가치를 갖고 우리 모두는 한마음으로 정성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하늘부모님의 사랑과 축복이 충만하시길 바라며, HJ 글로벌뉴스는 여기서 인사드립니다. 시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