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_21부: 위하는 사랑과 통일의 원칙

참부모님 새벽집회 말씀(89.1.8)

참아버님 말씀
185-147~255
아버님 새벽 말씀 종족적 메시아
1989.01.08, 한국, 서울 전 본부교회



나는 혼자가 아니라구요. 통일교회 판도가 얼마나 큰지 알아요? 여러분 믿고 큰소리하는 게 아니예요, 하나님 믿고 큰소리하지. 나도 이제 큰소리 좀 하고 살아야 될 게 아니예요? 세상이 언제나 음지가 양지 되고 양지가 음지 되잖아요. 언제나 죽으라는 법 있어요? 문총재 이제는 천하에 무서운 것이 없어요.
내가 어저께도 일화 맥콜 공장에 갔는데, 맥콜 담는 캔(can;깡통), 캔 공장이 350억? 「예」 350억 들어간대요. 그걸 이제…. 옛날에 우리가 35원도 없어서 보리를 얻어다 먹던 때가 있었는데 말이예요. 350억은 우리 분 공장밖에 안 되는 거 아니예요? 그래 통일교회 부자 되었어요, 안 되었어요? 「부자됐습니다」 얼마나 부자 됐어요? 「많이요」
내가 하나님을 타고 다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나님이 사랑을 좋아하니 문선생의 사랑이 없어 가지고는 하나님 노릇을 못 해요. 하나님을 타고 다니면서 일하고 있다구요. 그래 나를 때려잡겠다는 사람 두고 보라구요. 내가 하도 어이가 없어서 가만있지요. 그러나 하나님이 알아요. 내가 망하라고 안 했는데 하나님이 알아서 처리해 주더라구요. 참 이상하지요? 그렇게 알고 선생님 말을 잘 들어야 되겠어요.
도망을 먼저 갈 거예요, 싸울 거예요? 「싸울 겁니다」 통일교회는 지금까지 싸우라고 내가 싸우라고 가르쳐 주질 않았어요, 싸우라고. 이제는 정의의 칼을 빼라! 너희 어머니 아버지부터…. 나라를 위해 싸우려면 어머니 아버지가 지지해야 돼요. 어머니 아버지부터, 형님 누나부터, 사돈의 팔촌부터 통일해라 이거예요.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도 내 말 들어야 돼! 그 말이 그 말이라구요. 이번에 여러분 지방 책임자들은 도지사를 중심삼고 교육해라 이거예요. 도지사를 교육하고, 군수를 교육하고, 면장을 교육할 수 있는 자격을 다 가졌기 때문에 내가 고향에 돌아가서 교육하라고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도지사를 불러다가 가정집회에 참석시키고, 군수를 불러다가 `당신네들 위대하니까 이 아들딸을 우리보다 더 사랑해야 될 거 아니요? 이 일족에 영웅이 났으니 모셔야 될 게 아니요?' 하면서 나발 불라는 겁니다.
내가 우리 통일교회 사람들에게는 장학금을 안 주었어요. 통일교회 사람들에게는 장학금을 안 주었지만, 문씨 종중에 대해서는 장학금을 주었어요. 왜? 종족적 메시아 시대를 맞아 종중을 하나 못 만들고는 국가를 찾지 못해요.
그래서 내가 문씨네 종장이 되었나요, 안 되었나요? 「됐습니다」 3년 전에 됐어요. 내가 해먹겠다고 그랬나요? 자기들이 회의해 가지고, 간부들이 회의해 가지고 종장으로 추대해 가지고 리틀엔젤스 회관에서….
그때 전부한테 물어 봤다구요. `종장을 여러분이 나를 이용해 먹기 위해 맡기는 거요, 나한테 이용당하기 위해서 맡기는 거요?' 하고 그러니까 나를 이용해 먹기 위해서라고 얘기하게 되어 있나요? 싫더라도 `아닙니다. 문총재를 위해서지요'라고 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그러면 진짜 종장이요?' 했더니 `진짜 종장이지, 가짜 종장 아닙니다' 하더라구요. 그래 `진짜 종장이라고 결정했어?' 하니까 간부들 40명이 손들었어요. 그래서 3천 명이 모였는데 `당신들 가짜로 하지 않고 진짜로 나를 종장으로 모셔요?' 하니까 3천 명이 모시겠다고 했어요. 그러니 종장 됐지요, 뭐. (웃음)
종장이 종장 노릇을 해야지요. 2세들을 잘 교육하는 것은 집안 어른들의 할 일이예요. 나이 많은 사람들이 2세를 잘 길러야 돼요. 그러니 문씨 종중을 위해서 그때 돈이 없었지만 5억이라는 돈을 떡 기부했지. 우리 통일교회를 위해서는 1억 몇천만 원까지는 도와줬지만 5억은 기부 안 했어요. 그러니 누가 나아요? 문씨가 나아요, 여러분이 나아요? 응? 문씨가 나아요, 여러분이 나아요? 「저희가 낫습니다」 가깝기는 가깝지요, 여러분은 통일교회 진리를 중심하고. 거기는 기성교인이 있어 가지고 나를 반대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말이예요. 여러분이 낫지요? 거기는 가인입니다. 나에게는 진짜 가인입니다. 종씨니까, 이걸 수습하지 않고는….


앞으로 교회 축복이 지난 후에는 남북통일이 끝나게 되면 헌법 발표와 더불어 통일교회 축복이 다시 있어요. 1차 축복, 2차 축복, 3차 축복, 세계가 하나된 때에 있어 가지고 축복을 받고야 천국 가게 되어 있어요. 지금 통일교회 가정들 전부 다 핍박받잖아요? 종족이 핍박하고 기성교회가 핍박하잖아요?
남북통일을 할 때 나라를 벗어날 수 있는 거예요. 그렇지만 세계는 아직까지 반대하고 있는 거예요. 그러니 그걸 넘어야 돼요. 3대 축복을 거쳐야 되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박정민이! 알겠어? 그러니까 빨리 나라를 통일해야 돼요, 죽기 전에. 빨리 세계를 통일해야 돼요, 죽기 전에.